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자유
2022.11.23 17:33

몸이 갈린다는게...

profile
조회 수 187 추천 수 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몸이 갈린다는걸 처음 확인했습니다..

몇달째 너무 바쁜 상태로 일을 하고 있었는데

며칠전 오른손 왼손에 경련이 나면서 손가락이 꺾여 펴지질 않더라구요..ㅡㅡ 

평평한곳에 대고 눌러서 펴주니 경련은 사라졌는데 일을 계속 하다보니 반복되는 경련..

어제도 좀 바빠서 낮 장사만 하고 야간 진료하는 정형외과를 가서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경련은 예상대로 손을 무리해서 사용해서 그런거라고..

그런데 문제는 다른곳에 있었습시다

손가락 끝 마디를 보여주더니 퇴행성 관절염이 보이기 시작했는데 나이대비 10년이상 빨리 보인다고 하더라구요..ㅡㅡ

5년이나 10년후에 엑스레이 찍어보면 더 진행되있을거라며..손을 많이 쓰면 안된다는데...

17년 넘게 식당을 하고 있다고하니 그럴수있다는 얘기를...

몸이 갈린다는게 진짜였어요 ㅎㅎ

근데 뭐 어쩌겠어요..그냥 써야죠 ㅎㅎ

손 상태는 미래의 나와 의사에게 맡기고..ㅋㅋㅋ ㅋㅋㅋㅋ ㅋ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한가해서 뻘글하나 써봤습니다

남은 하루 화이팅 하세요!!!!

 

20221103_174907.jpg

 

 

  • profile
    데미 2022.11.23 22:20
    밤에 중지를 많이 쓰시나봐요 ...
    검지로 해도 좋아하더라구요 흐흐흐
  • profile
    후니 2022.11.25 14:10
    밤에 주로 엄지를 씁니다..

    리모콘 누르느라....😑
  • profile
    2Sleek 2022.11.24 09:16
    내가 그심정 잘 아는데..... ㅠ.ㅠ
    아침에 일어나 잼잼이 하면서 뻑뻑한 그 느낌
    고생이 많네요....
    그래도 최대한 몸 사리세요
  • profile
    후니 2022.11.25 14:12
    아직 뻑뻑하진 않습니다만..
    손가락 마디에 통증이 좀 있네요 ㅎㅎㅎ
    슬릭횽이나 저나 손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어쩔수 없나봐요ㅠ
    그나저나 재활은 잘하고 계시죠??????
  • profile
    훌륭한절므니 2022.11.24 15:34
    경련이 일어나면서 말려들어가는 느낌...
    왔다 싶을 때 반대손으로 쭉쭉 눌러서 펴주고, 꾹꾹이 해주면 괜찮아 지더라구요...음
  • profile
    후니 2022.11.25 14:14
    맞습니다 그거에요..말려들어가는 느낌..
    운동하다 다리 발가락 경련은 많이 생겨봤는데
    손에 경련이 올줄은...ㅎㅎ
    바닥에 대고 눌러주는것밖에 안되더라구요
    주물러봐야 소용없더라는..
  • profile
    리노 2022.11.24 15:55
    파이팅인 거시에요 후니횽

    퇴행성 관절염이라뇨 이 무슨 ㅜㅠ
  • profile
    후니 2022.11.25 14:15
    몸을 갈아 넣은거죠 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말이 17년이지...부모님 식당 도와드린거 포함하면 21년차라는...
  • profile
    리노 2022.11.27 12:38
    역시 베테랑은 아무나 되는거시 아님니다 👍
  • profile
    후니 2022.11.28 14:11
    그만하고 싶어요..
  • profile
    아데니움 2022.11.24 16:54
    저 왼손 엄지 비슷한데 같은 이유인가봅니다ㅜㅜ
  • profile
    후니 2022.11.25 14:20
    아껴쓰세요...
    관절은 돌아오지 않아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우리들의 천국 81 file 드리퍼왕자 2020.04.23 1252
4357 자유 등산이너웨어 고르던중에 9 file 훌륭한절므니 12-09 102
4356 자유 Art Gallery X 2 드리퍼왕자 12-09 79
4355 자유 오늘의 지름 10 file 훌륭한절므니 12-08 101
4354 자유 코로나 확진 후기 18 file 드리퍼왕자 12-05 125
4353 자유 간만에 핫한 기기를.. 11 아류간지 12-01 187
4352 자유 근황 3 file 드리퍼왕자 11-28 111
435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5 휴리 11-28 60
4350 자유 그러고 보니 블프 시즌인데 말이죠.. 6 file 리노 11-24 98
4349 자유 돈값 못하는 물건들 3 file 드리퍼왕자 11-24 172
4348 자유 엑스포 안다녀온 후기 13 참잘했어요아침안개 11-24 124
» 자유 몸이 갈린다는게... 12 file 후니 11-23 187
4346 자유 엑스포 다녀온 후기 11 아데니움 11-22 141
4345 자유 다녀 왔습니다 3 file dkcoffee 11-19 122
4344 자유 엑스포 후기.. 11 file Darkness 11-19 158
4343 자유 엑스포 즐기고 계신가요?? 5 트레라 11-19 97
4342 자유 안녕하세요. 스몰 릴베이퍼 인사드립니다. 19 아데니움 11-16 142
4341 질문 요즘액상 질문이에용 9 file 리노 11-16 116
4340 자유 생.존.신.고. 16 후니 11-14 124
4339 자유 아니 바카스가 왜…..(feat.박카스 F) 13 file 리노 11-11 106
4338 자유 엑스포 정모 오시는분?? 9 2Sleek 11-11 114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27 Next
/ 22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