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거드 퓨즈드 클랩튼이란
스테거드 퓨즈드 클랩튼은 엉성하게 만든 듀얼 클랩튼 코어를 다시 한번 랩핑한 와이어 입니다.
외부의 랩핑은 추가적인 질감과 표면적을 만들게 됩니다. 램프업을 느리게 만들지만, 표준 퓨즈드 클랩튼보다 맛표현이 월등히 좋아집니다.
스테거드 퓨즈드 클랩튼은 DL에 적합하며 저항이 대체로 낮습니다.
스테거드 퓨즈드 클랩튼은 큰 포스트홀 또는 클램프 형태의 덱에 적합합니다.
스테거드 퓨즈드 클랩튼은 동일한 저항의 퓨즈드 클랩튼보다 램프업 시간이 느립니다.
*에어리언 클랩튼이란
에어리언 클랩튼은 겉면의 랩핑의 질감을 제외하면 퓨즈드 클랩튼과 비슷합니다.
에어리언 클랩튼은 퓨즈드 클랩튼보다 표면적이 넓기 때문에 램프업 시간이 느립니다.
에어리언 크랩튼은 "일반 클랩튼 코일을 만든 후, 코어를 제거 하여 텍스처드 외부 랩핑 와이어를 만들고
이것을 다시 여러가닥의 코어에 재랩핑 하여 만듭니다.
에어리언 클랩튼을 최초로 만든 사람은 "Blueeyedgoon83"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어리언 크랩튼은 낮은 저항에 서브 옴을 위해 사용합니다.
에어리언 크랩튼은 큰 포스트홀 또는 클램프 형태의 덱에 적합합니다.
에어리언 크랩튼은 동일한 저항의 퓨즈드 클랩튼보다 램프업 시간이 느립니다.
*스테이플 클랩튼이란
스테이플 크랩튼은 코어를 일반적으로 8-10가닥의 얇은 리본와이어에 클랩튼 랩핑이 되어 있는 것 입니다.
스테이플 크랩튼은 코어와 랩핑 사이사이에 액상을 가두게 되어 풍미를 더 좋게 만들어 주며, 램프업 시간도 더 빠릅니다.
본 코일의 목적은 미학읠 위한 사각형의 코일을 만드는 것이 었다고 합니다. 두껍고 평평한 코어를 감싸고 있는 얇고 둥근 랩핑이 독특한 질감을 표현하고, 이것이 스테이플과 닮아서 스테이플이라고 명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테이플 클랩튼은 "Squidoode"에 의해 처음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스테이플 클랩튼은 DL에 적합하도록 저항이 낮습니다.
스테이플 클랩튼은 큰 포스트홀 또는 클램프 형태의 덱에 적합합니다.
스테이플 클랩튼은 동일한 저항의 퓨즈 클랩튼보다 램프업 시간이 빠릅니다.